신옥탑 메리스켈터 2, 신규 정보 및 PV 공개

2018년 08월 17일 13시 25분 21초

대한민국의 게임 퍼블리셔 CFK에서 오늘(8월 17일, 금)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인 신작 롤플레잉 게임 「신옥탑 메리스켈터 2」의 신규 정보와 PV를 공개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2016년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layStation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후속작으로, 어둡고 기괴한 분위기 속에서 동화 속 등장 인물들을  모티브로 창조된 소년소녀들이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던전 RPG이다.

 

이번 작의 캐릭터 디자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마괴신 트릴리온」, 「데스 엔드 리퀘스트」등으로 친숙한 '나나메다 케이'가 담당하였고, 마찬가지로 시나리오 역시 전작 원안과 노벨라이즈를 집필했던 오토노 요모지가 직접 감수하여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 감옥에 숨어있는 불사의 몬스터 나이트메어


프리즌에서 등장하는 괴물은 대부분 「메르헨」이라고 불리고 있다. 하지만, 이 메르헨의 관리자로서 「나이트메어」라 하는 강력한 괴물도 존재한다. 나이트메어는 불사신이라 전해지며, 만약 물리친다 하더라도 신체 일부가 조금 손상될 뿐이다. 나이트메어는 죄수나 탈옥자가 있다면 끝없이 쫓아온다.

 


 


 

 

● 더욱 깊게, 더욱 쉽게 침투하는 감옥 탐색


스토리나 등장인물이 바뀐 반면, 게임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전작과 같다. 하지만 탐색 중의 인터페이스를 중심으로 개선되어, 보다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 「액션 아이템」으로 장애물을 극복하자!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함정이나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는 외줄타기 등 새로운 트랩과 장치가 많은 「메리스켈터」의 던전. 이번 작에는 열쇠로 잠긴 문을 열수 있는 신 요소인 「액션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잠긴 문을 열 때  그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며, 만약 틀리면 여러 가지 패널티를 받게 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2018년 가을을 목표로 한글화 진행 중으로 한글판의 예약판매 일정에 대해선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