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 1942, 20차 업데이트 단행

2018년 08월 17일 13시 10분 23초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에 20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함장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새로운 훈련과 던전을 비롯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선보여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신규 콘텐츠 ‘함장 훈련’에서는 ‘전술서’와 ‘우수 졸업장’ 아이템을 활용해 함장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강화에 필요한 ‘전술서’와 ‘우수 졸업장’은 해군 지휘 센터에 추가된 신규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해고 시 아이템이 모두 복구되어 전투에 맞게 원하는 함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85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서버 요새전 콘텐츠가 베타 버전으로 공개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7시 45분까지 진행되는 서버 요새전은 레벨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뉘어 랜덤하게 매칭된다.

 

최종 기지를 파괴하면 전투 상황에 상관없이 승리하게 되며, 제한된 시간이 지나면 기지 사기가 높은 팀, 요새 수 및 적 처치 수가 많은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보상은 전투 종료 후 참여한 모든 팀에게 일괄 지급된다.

 

또한 던전 내에 일반 및 정예 전투의 챕터가 3개씩 추가되고, 신규 전함과 함장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등 새로운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이 밖에 지원 탐색 콘텐츠 버튼 위치를 변경하고 일부 콘텐츠 팝업창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개선됐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해전 1942’가 벌써 20차 업데이트를 맞이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이다”며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