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리그, 첫 신규 헌터 '에바' 업데이트

2018년 08월 16일 12시 45분 18초

글로벌 게임 크리에이터 ㈜오올블루(대표 김남석)는 자체 제작한 모바일 팀액션 RPG 헌터스리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최초의 신규 헌터 ‘에바’를 업데이트한다.

 

에바는 원시림 루덴 숲의 야성을 그대로 이어 받은 엘프 캐릭터로, 원거리 활을 이용해 소환 및 독/빙결 상태이상을 유발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에바 전용 활 무기 2종과 스킨 5종 및 영입 히든 퀘스트가 추가되며, 4명이 기본인 캐릭터 조합에 의한 경우의 수도 약 10배 늘어나게 된다.

 

페어매치(FAIR MATCH) 시스템도 추가된다. 페어매치는 유저 누구나 헌터스리그의 최대 레벨, 최대 강화 상태의 동등한 조건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게이머는 페어매치를 통해 다양한 무기 조합을 테스트할 수 있다. 상위권으로 갈수록 경기 횟수 제한이 발생하던 아레나 시스템에 티어별 승점제를 도입, 상위권 유저의 플레이 환경도 개선한다.

 

헌터스리그는 2017년 8월, 140개국 대상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는 물론, PC기반 ‘페이스북 게임룸’까지 연동하는 크로스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해 누적 다운로드 70만을 넘어섰다. 페이스북 메인 피쳐드, 구글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오픈 후 지금까지 양대 마켓에서 리뷰 평점 4.4 이상을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다. 글로벌 유저 증가에 따라 페이스북 및 디스코드 커뮤니티 운영에 집중한 결과, 디스코드社로부터 공식 커뮤니티 인증을 받기도 했다. 또, 8월 중 구글플레이 ‘신규 추천 게임’으로도 선정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