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게임 섯다, ‘홀덤 섯다’ 오픈 기념 대회 방송 진행

2018년 08월 16일 12시 34분 05초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한게임 섯다>가 ‘홀덤 섯다’의 오픈을 기념해 오늘 ‘제 2회 글로벌 마스터즈 그랜드 인비테이셔널 대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9일 ‘홀덤 섯다’를 체험하고 소개했던 몸풀기 방송에 이어지는 메인 대회 방송이다. 9일 방송은 몸풀기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총 17만 여명이 관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제 2회 글로벌 마스터즈 그랜드 인비테이셔널 대회’ 방송은 오늘 밤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말년, 기뉴다, 난닝구, 애공, 이영호, 타요, 향이까지 총 7인의 인기 BJ가 참여해 ‘홀덤 섯다’ 최강 자리 쟁탈전을 벌일 예정이다. 

 

7인의 BJ가 각자 개인 방송국을 통해 대회 방송을 진행하며, 이용자는 원하는 BJ의 방송을 선택해 대회를 관람할 수 있다. 

 

대회 종료 후 1등은 ‘한게임 섯다 트로피’와 ‘홀덤 섯다 지구 대표’의 명예를 획득하게 되고, 꼴찌는 사전에 공약으로 내세운 벌칙을 수행하게 되므로 꼴찌를 면하기 위해 벌어지는 BJ간의 숨막히는 혈전도 예상된다. 

 

이말년/난닝구/애공/이영호의 벌칙 공약은 30분 이상의 추가방송이며, 기뉴다/향이는 화투패 페이스 페인팅을, 타요는 타짜 코스프레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한편 <모바일 한게임 섯다>는 ‘홀덤 섯다’ 오픈을 기념해 8월 21일까지 금반지(1돈), 포커칩 세트, 화투패, 게임머니 등을 지급하는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