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상상커넥트' 세 번째 아티스트로 ‘짙은’ 선정

2018년 08월 14일 12시 34분 04초

NHN벅스와 KT&G 상상마당의 창작자 지원 공동 프로젝트인 <상상커넥트>를 통해 9월 새로운 음원이 발매된다. 5월 프로젝트가 시작된 후 3번째 <상상커넥트> 신곡이다.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상상커넥트>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로 싱어송라이터 ‘짙은(성용욱)’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짙은’은 2008년 첫 정규 앨범 [짙은]으로 데뷔한 후 ‘백야’, ‘December’ 등 특유의 감성이 담긴 음원을 연이어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릴 데뷔 10주년 콘서트 티켓이 오픈 2분만에 매진되는 등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짙은’은 <상상커넥트>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으며 9월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상상커넥트>는 선정된 아티스트에게 ▲상상마당의 휴양 시설인 ‘호텔스테이’ 숙박 제공, ▲체류 기간 동안 상상마당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엔지니어의 녹음, 믹싱, 마스터링 작업 지원, ▲홍보 영상 촬영 시 상상마당 공간 대여, ▲발매 음원 및 영상을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주요 영역에 비중 있게 노출하며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상상커넥트>는 NHN벅스와 KT&G 상상마당이 문화 예술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공동 프로젝트다.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 플랫폼 ‘커넥트’를 통해 창작 활동을 지원해 온 벅스와,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으로 문화예술창작활동에 힘을 보태온 KT&G 상상마당이 국내 음악 시장의 의미 있는 변화에 뜻을 함께 하며 5월부터 시작됐다. <상상커넥트> 첫 번째 아티스트 ‘키모사비’와 두 번째 아티스트 ‘재주소년’은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각각 신곡 'Purple Road', ‘첫 여행’을 발매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