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큐(PAYQ),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 특별 퀴즈쇼 12일 방송

2018년 08월 10일 13시 21분 48초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가 8월 12일 일요일 오후 9시에 우승자 1인당 10만 포인트 이상의 상금을 제공하는 <써바이벌 데이>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큐의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는 인기 개그맨 홍윤화가 사회를 맡고, 최종 우승자인 ‘큐마스터’가 9명 이하로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큐마스터’는 총 100만 포인트의 우승 상금을 나눠 갖는다. 우승자가 9명일 경우 약 11만 포인트, 5명일 경우 20만 포인트를 각각 받게 된다. 50문제까지 최후의 9인이 확정되지 않으면 생존자 모두에게 상금 포인트를 분배할 예정이다. 이 밖에, 중도 참여자나 탈락자도 각 문제마다 별도로 걸려있는 ‘보너스 상금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부활 아이템인 ‘날개’는 10번 문제까지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에 첫 실시한 <써바이벌 데이>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께 감사하고자, 혜택과 재미로 무장한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이큐는 퀴즈쇼에 참여하는 동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방송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