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국제패트롤잼버리 참가해 ‘몬스터큐브’ 선보여

2018년 08월 08일 13시 55분 53초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오는 8월 2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 제 5회 국제패트롤잼버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국제패트롤잼버리는 45개국 약 6,500명의 청소년과 지도자들이 참여해 ‘Connecting Your Dream(하나된 꿈)’이라는 주제로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렸다.

 

‘GPM’은 국제패트롤잼버리 현장에 게임, 애니메이션, 영상, 교육 등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룸 스케일 방식의 ‘몬스터큐브’ 3대와 ‘몬스터키트’ 2대를 선보이는 등 VR 체험의 장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몬스터큐브는 VR 플레이를 위한 환경인 키오스크, 프로젝트, 화면 구성, 스피커 등을 구축한 룸스케일 방식의 부스 형태로, 이용자가 직접 가로 세로 약 3미터의 큐브에 직접 들어가 VR 장비를 착용하고 VR 콘텐츠를 즐기는 공간이다.

 

몬스터큐브 안에서 ‘좀비킬’, ‘스카이빌딩’ 등 인기 VR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용 VR 콘텐츠 등 가상 현실을 체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몬스터VR 티셔츠, 카드보드 HMD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특히, 가상 현실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서로 공유하며 참가자들 간 소통과 친밀감을 높이는 시간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GPM’은 키오스크, 프로젝트, 화면 구성, 스피커 등 VR 플레이 환경을 구축한 룸스케일 방식인 ‘몬스터큐브’와 대규모 공간에 다양한 콘셉트의 어트랙션을 결합한 VR 테마파크를 통해 VR게임 산업의 새로운 성공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