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배틀라이트 코리아 리그’ 출범

2018년 08월 02일 16시 51분 02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 AB, 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BA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공식 리그 ‘배틀라이트 코리아 리그’를 출범했다.

 

‘배틀라이트 코리아 리그’는 세 개의 하부 리그(‘배틀라이트 프로 리그’ 한국 대표 선발전, ‘배틀라이트 얼티밋 파트너 리그’, ‘배틀라이트 커뮤니티 리그’)로 구성돼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리그를 아우를 예정이다.

 

먼저, 9월 19일까지 ‘배틀라이트 프로 리그’ 뉴 시즌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한국 대표 선발전 온라인 예선을 실시한다.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한국 지역 대표로 선발되면 결승전에서 다른 참가지역(북미, 남미, 유럽)의 대표팀들과 맞붙게 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배틀라이트’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얼티밋 파트너들이 주최하는 ‘배틀라이트 얼티밋 파트너 리그’, 유저 커뮤니티 콜로세움에서 진행하는 ‘배틀라이트 커뮤니티 리그’ 포함 다양한 리그의 개최 및 운영을 후원한다.

 

한편,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유저는 넥슨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ownloadable Content, 이하 DLC)’를 포함해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배틀라이트’는 스타일리시한 아트풍과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아레나에서 2:2 또는 3:3 팀 대전을 펼치는 쉽고 빠른 전투 방식이 특징인 액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병사 / 744,077 [08.03-12:05]

배틀라이트 인기 있나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