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의 키스, 일본 유명 IP 프레임 암즈 걸과 2차 콜라보 실시

2018년 08월 01일 20시 17분 02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와 일본 유명 메카닉×미소녀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FRAME ARMS Girl)'이 2차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의 유명 하비 메이커 업체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다. 여신의 키스와는 지난해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당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역대 최고의 콜라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콜라보에서는 프레임 암즈 걸의 인기 캐릭터 마테리아 화이트, 마테리아 블랙, 아키텍트, 진라이가 신규 파일럿으로 참전한다. 아울러 콜라보가 실시되는 21일까지 1차 콜라보 캐릭터 3종(고우라이, 스틸렛, 바제랄드)도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여신의 키스 관계자는 “다시 한 번 프레임 암즈 걸 캐릭터와 만나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2차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네 명의 메카닉 미소녀와 함께하는 이번 시즌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는 프레임 암즈 걸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콜라보 캐릭터 마테리아 화이트를 무조건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파일럿의 등급을 5성까지 올리면 명예 코인, 미스터리 상자, 골드 등 약 1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콜라보 콘텐츠와 더불어 신규 서약 캐릭터 2종(정이영, 니콜 마틴), 여름 맞이 수영복 코스튬 4종(클레어 프로스트, 미아 이바노브나, 루시 콜레오니, 실비아)도 게임에 새롭게 추가됐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병사 / 753,797 [08.03-12:10]

이 겜... DMM에서 봤던 것 같은데. 프암걸이 더렵혀지는 것인가...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