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더 폴리스 2, PC 한국어판 8월 2일 출시 예정

2018년 07월 24일 15시 49분 00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THQ 노르딕(THQ Nordic)의 어드벤처 누아르 게임 ‘디스 이즈 더 폴리스’의 속편,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This is the Police 2)’ PC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는 누아르를 소재로 한 무거운 이야기를 다루는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드벤처 장르를 기반으로 전략 및 시뮬레이션, 퍼즐, 심지어는 타이쿤 게임과 비주얼 노벨 게임의 시스템들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스토리의 전개 및 상황에 따라 게임이 시시각각 변화한다.

 

게임의 무대이며 폭력이 지배하는 차가운 국경 마을인 샤프우드는 범죄자들과 광신교 집단, 그리고 경찰을 비롯한 법의 수호자들이 서로 대립하고 있는 곳이며, 새로 부임한 보안관 릴리 리드는 부관들과 함께 마을의 질서와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 혼돈의 마을에 워런 내쉬라 불리는 신비한 이방인이 나타나며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한다. 

 

게임 특징

■ 서로 다른 시스템의 다양한 장르들을 결합하여 독특한 스토리 중심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전략, 시뮬레이션, 타이쿤, 비주얼 노벨, 그리고 퍼즐 등 다양한 장르들의 요소들이 결합되어 새로운 어드벤처 누아르 장르를 완성시켰다.

■ 샤프우드 마을은 빈곤과 기아에 의해 범죄의 도시가 된 지 오래다. 대책이 없는 치안 당국을 대신하여 주민들은 광신적인 종교 집단들에 의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식량 보급 문제는 마을을 밀수꾼들이 장악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었다. 이 마을에 완전 결백한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

■ 뜻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자. 무고한 자들을 기소하고 범죄자들과 거래하라. 당신의 뜻을 거부하는 자들에게 고문을 선사하면, 다음부터는 당신의 뜻에 따르게 될 것이다.

■ 인간 관계는 모든 일에 영향을 끼친다. 부관들은 물론 샤프우드의 주민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라. 인근 정육점 주인과의 친분이나 장례식장 주인과의 사업 관계 등이 당신의 생존 여부에 직결될 수도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