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나-리니지2' 넷마블 인기작 강세

게임샷 선정, 7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7월 23일 02시 47분 04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세븐나이츠 for kakao'와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등 넷마블 인기 게임들이 강세를 보인 한 주였다.

 

 

 

■ 세븐나이츠, 각성 카르마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가 구사황 카르마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사황 카르마는 기존의 뛰어난 생존능력을 더욱 끌어올리면서도 신규 추가된 스킬 등을 통해 공격력까지 갖춘 각성 영웅으로 거듭난다.

 

특히 카르마의 각성 스킬 피안의 빛은 적군 전체에게 마법 피해를 2번 입히는 동시에 급소 공격 효과와 치명타 효과가 적용됐으며, 마비, 감전, 기절 중 하나의 상태이상 공격 효과도 추가 적용돼 각성 카르마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또 패시브 스킬에는 각성 카르마만의 고유 효과인 신선의 지략이 신규 적용돼 아군 영웅의 조합을 통해 전투 전략을 더욱 다양하게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각성 카르마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복귀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로 엘리시아의 용사 사관학교를 추가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각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냥꾼 콘셉트의 미소녀 신규 영웅 아탈란테를 선보이며, 신규 장신구로 PvE/PvP에 유리한 승리자의 장신구도 신규 추가된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 스트라이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MMORPG 레볼루션이 믹시의 모바일 RPG '몬스터 스트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레볼루션에는 몬스터 스트라이크 던전, 필드 보스, 코스튬, 탑승펫, 집혼석, 코어가 등장한다.

 

우선 레볼루션에 몬스터 스트라이크로 꾸며진 던전이 추가됐다. 해당 던전에는 몬스터 스트라이크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볼루션과 몬스터 스트라이크 세계가 합쳐진 짤막한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몬스터 스트라이크 캐릭터 부동명왕은 레볼루션 필드 보스로 등장한다. 부동명왕은 체력과 방어력은 높지만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밸런스로 구성했으며, 기존 필드 보스들처럼 정해진 시간에만 출현한다.

 

또한, 필드나 던전에 있는 보물상자를 열면 몬스터 스트라이크의 퀸 버터플라이가 나타난다. 퀸 버터플라이는 빠른 속도로 상대를 유린하며 공격하는 미형의 몬스터로 처치하면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콜라보레이션 코스튬은 종족별로 1종씩 추가됐으며, 몬스터 스트라이크 굣상이 탑승펫으로 등장한다. 이 탑승펫은 최고 등급인 SR등급만 존재하며, 코스튬과 마찬가지로 오는 8월 16일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몬스터 스트라이크 종족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버프 아이템과 몬스터 스트라이크 코어과 집혼석을 각각 4종씩 선보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