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여름맞이 新 업뎃 및 콜라보 레스토랑 열어

2018 천생엘분
2018년 07월 21일 13시 07분 13초

넥슨의 대표 PC온라인 ‘엘소드’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21일, 넥슨은 서울 선릉에 위치하 카퍼룸에서 유저 300명을 초청한 ‘2018 천생엘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카퍼룸과 제휴를 맺고 운영하는 ‘엘소드 레스토랑’에서 열렸으며, 여름 업데이트 발표 및 오디오 무비 공개,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엘리오스 미식회’, ‘길드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아울러 이번 행사의 핵심인 여름 업데이트는 개발사 KOG 이동신 디렉터가 설명했다.

 

이동신 디렉터는 “여름을 맞이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대표적인 여름 업데이트는 이달 26일에 선보일 예정이다”며 “업데이트 콘텐츠는 ‘마계:바니미르’ 지역에 ‘보스 레이드’가 업데이트되고, 플레이어는 초 3개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9종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최강의 성능을 보유한 신규 무기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포스 스킬 획득 방식 변경, 1, 2차 전직 및 초월 전직 변경권을 아이템샵에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된다”고 설명했다.

 

 

이동신 디렉터

 

이외로도 이 행사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우혜미가 보컬로 참여한 보스 레이드 테마곡 ‘No One Will Save You’ 음원을 최초 공개됐다.

 

한편, 엘소드 레스토랑은 7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며, 엘소드 전용 메뉴를 주문하면 캐릭터 태므와 컵받침, 부채 등이 제공되며, 또 이곳에서는 캐릭터 및 펫을 활용한 ‘봉제인형’과 ‘헤지호그’ 캐릭터를 소재로 한 굿즈 등 엘소드 전용 상품들이 다수 전시 및 판매된다.

 

 

우혜미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20,000 [07.22-01:43]

상시 운영되는 콜라보 레스토랑도 괜찮을듯 하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