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X이카루스M, 베일 벗은 공동프로젝트 ‘하늘하늘(청순)’

2018년 07월 17일 14시 45분 50초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제작한 '하늘하늘(청순)’이 수록된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이 정식 발매됐다.

 

위메이드서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4일(토) 독점 선공개된 '하늘하늘(청순)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낸 ‘마마무’의 새로운 모습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3일 만에 약 26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하늘을 배경으로 <이카루스M>의 ‘엘로라 신전’을 비롯해 핵심 키워드인 ‘하늘’, ‘펠로우’, ‘동행’ 등을 형상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하늘하늘(청순)’은 마마무의 기존 이미지에서 벗어나 밝고 상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유명 프로듀서 이기, 용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카루스M> 공식 카페에서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화)까지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곡 ‘하늘하늘(청순)’ 뮤직비디오를 지인에게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마무 신규 앨범 사인CD’ 및 ‘친필 사인 화보집’, ‘곱창 프랜차이즈 기프티카드’ 등을 선물한다.

 

한편,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 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등 탄탄한 콘텐츠로 하반기 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