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라그M'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7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7월 16일 15시 40분 55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여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과 '라그나로크M'이 주목됐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3.0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대규모 업데이트 3.0을 실시했다.

 

3.0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은 레볼루션의 신(新) 종족 '오크'를 선보인다. 원작에도 등장하는 오크는 방어력과 크리티컬 저항 능력치에 보너스를 받으며, 180레벨부터 시작해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오크만의 장비를 획득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신 서버 오픈도 진행된다. 신 서버는 아인하사드와 발라카스로, 아인하사드는 오크는 180레벨, 다른 종족은 1레벨부터 시작하는 서버이다. 처음부터 게임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제공한 환경으로, 강력한 부스팅으로 레벨업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발라카스는 기존 서버에서 레볼루션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만이 이동할 수 있는 서버로, 친구와 다른 서버에서 즐기다 함께 하고 싶은 이용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일정 시간 동안 보호막이 형성되고, 공격력이 증가하는 신규 스킬 임팩트 배리어를 선보이고, 필드 보스 코마보르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3.0 업데이트를 기념해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총 300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발라카스로 이전하는 이용자와 레볼루션 공식 페이스북에 자신이 만든 오크 캐릭터를 인증한 이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8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서 여러 콘텐츠를 즐기면 비밀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를 받을 수 있다. 비밀상자를 오픈하면 SR등급 장비 선택상자, SR 등급 초월의 돌 등이 들어있다.

 

 

 

■ 라그나로크M, 4차 직업 포함한 에피소드 4.0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에 에피소드 4.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4차 직업군 10종이 오픈되어 3차 전직 후 JOB 레벨 70을 달성한 유저들은 더 세분화된 직업군으로 전직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베이스 레벨도 110까지 확장되어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엔들리스 타워도 100층까지 도전 가능하다.

 

신규 지역 하늘의 마법도시-유노가 오픈되어 새로운 메인 퀘스트가 진행, 신규 필드맵과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카드의 추가, MVP 콘텐츠, 직업 의상 염색 시스템 추가로 사용자들이 재미가 보다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