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넷마블 '리니지2-나이츠크로니클'로 저력 보여줘

게임샷 선정, 7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7월 10일 00시 20분 50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리니지2 레볼루션'과 '나이츠크로니클' 등 넷마블 신작이 주목받았던 한주였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3.0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3.0을 실시했다.

 

3.0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은 레볼루션의 신 종족 오크를 선보인다. 원작에도 등장하는 오크는 방어력과 크리티컬 저항 능력치에 보너스를 받으며, 180레벨부터 시작해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오크만의 장비를 획득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신 서버 오픈도 진행된다. 신 서버는 아인하사드와 발라카스로, 아인하사드는 오크는 180레벨, 다른 종족은 1레벨부터 시작하는 서버이다. 처음부터 게임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제공한 환경으로, 강력한 부스팅으로 레벨업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발라카스는 기존 서버에서 레볼루션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만이 이동할 수 있는 서버로, 친구와 다른 서버에서 즐기다 함께 하고 싶은 이용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일정 시간 동안 보호막이 형성되고, 공격력이 증가하는 신규 스킬 임팩트 배리어를 선보이고, 필드 보스 코마보르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3.0 업데이트를 기념해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총 300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발라카스로 이전하는 이용자와 레볼루션 공식 페이스북에 자신이 만든 오크 캐릭터를 인증한 이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8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서 여러 콘텐츠를 즐기면 비밀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를 받을 수 있다. 비밀상자를 오픈하면 SR등급 장비 선택상자, SR 등급 초월의 돌 등이 들어있다.

 

 

 

■ 나이츠크로니클, 신규 모험 지역 어둠숲 업데이트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 신규 모험 지역 어둠숲과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모험 지역 어둠숲은 나이츠크로니클의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콘텐츠로, 난이도 마다 1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되면서 총 3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깊이 있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신규 영웅 모리안과 칼리, 클로드도 추가됐다. 모리안과 칼리는 비밀결사단의 엘리트로 각각 바람 속성과 물 속성의 SSR 등급 영웅이며, 클로드는 어둠 속성 방어형의 SSR등급 영웅이다. 유저편의를 위한 변경점도 선 보인다. 룬 변환 시스템이 추가되고 영웅 정보 인터페이스를  개선하는 등 시스템적인 변화도 이뤄졌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