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콘 서울 2018 ‘스타패스’ 사인& 사진 옵션’ 티켓 전량 매진

2018년 07월 06일 16시 08분 45초

코믹콘 서울 2018의 개막이 한달이 채 남지 않은 지금 팬들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 특히 코믹콘 서울 2018의 엔터테인먼트 게스트로 첫 한국 방문이 결정된 에즈라 밀러와 마이클 루커와의 특별한 만남이 가능한 ‘스타패스’와 ‘사인&사진 옵션’의 예매가 시작되고 매진이 이어지며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7월 5일 코믹콘 서울 2018의 개막을 한달 앞두고 판매가 시작된 ‘스타패스’는 에즈라 밀러, 마이클 루커 두 내한 스타와의 사진 촬영과 사인이 가능하며 별도의 팬미팅이 예정되어 있다. 또 스타패스 구매자를 위한 전용 티켓 창구와 전시 오픈 30분 전 입장(Early Entry), 전용 라운지와 소정의 선물 패키지가 제공된다.

 

스타패스 외에도 스타존에서 진행되는 사진 촬영과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진&사인 옵션’도 7월 6일부터 티켓 판매가 시작되며 1분만에 매진되었다. ‘사진&사인 옵션’은 코믹콘 서울 2018 현장에서도 한정된 수량의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매진 사례로 입증된 한국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맞춰 에즈라 밀러와 마이클 루커측과의 협의를 통해 추가 수량의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 코믹콘 서울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 및 일정 공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국내외 코믹스, 영화, 게임의 여러 업체들과 해외 스타들을 비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한국의 대표적인 팝컬쳐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코믹콘 서울 2018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맞춰 보다 유쾌하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을 기념하며 준비된 마블존과 코믹콘에서 첫선을 보이는 국내외 참가업체의 전시, 그렉팍, 김정기 등의 패널 아티스트들이 팝컬쳐 팬들과 소통하는 세션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 2018의 예매 및 관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믹콘 서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와 옥션티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