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지모토 PD가 참석한 '몬스터헌터 월드' 한국 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몬스터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
2018년 07월 01일 21시 38분 43초

2018년 최고의 콘솔 게임 '몬스터헌터 월드'가 국내에서 e스포츠 대회가 진행됐다.

 

1일, 게임피아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JBK타워에서 '몬스터헌터 월드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코리아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캡콤의 인기 헌팅 액션 몬스터헌터 월드로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이며, 2인 1조 팀으로 몬스터 토벌에 소요되는 시간을 경쟁해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토벌하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이다.

 

 

 

토너먼트 참가팀은 사전에 신청한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됐고, 대회 출전자 전원에게는 코리아 챔피언십 오리지널 티셔츠와 코리안 챔피언십 PS4 테마& 아바타 팩이 증정됐고, 또 관람객에게도 코리안 챔피언십 PS4 테마& 아바타 팩이 제공됐다. 아울러 우승은 여친회피복장 팀이 결승전 퀘스트 토벌 몬스터 '네르기간테'를 2분 27초에 해치우며 이번 대회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이외로도 현장에 참석한 팬들을 위해 캡콤 츠지모토 료조 PD, 후지오카 카나메 총괄 디렉터, 도쿠다 유아 디렉터의 사인회가 열렸고, '몬스터헌터' 시리즈 팬이자 인기 배우 심형탁이 참석해 행사장 내 이목을 끌었다.

 

츠지모토 료조 PD는 "한국에서 몬스터헌터 월드를 기반으로 한 대회를 진행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이 게임을 통한 다양한 행보를 펼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게이머와 만남을 꾸준히 갖겠다"고 전했다.

 

 

츠지모토 료조 PD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17,050 [07.02-08:40]

다양한 이벤트 계속 진행되면 좋겠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