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술래잡기형 ‘깃발 모드’ 추가

2018년 06월 20일 14시 45분 10초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0일) 신규 콘텐츠 ‘깃발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깃발 모드’는 맵 중앙에 위치한 깃발을 쟁취해 자신의 진영으로 돌아와 점수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8명으로 팀을 구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깃발을 소유한 상대팀원을 공격해 깃발을 다시 빼앗거나, 녹다운시키면 추가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궁극 진화 단계를 거치면 치명적인 관통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진화장비 ‘기공사 투구’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주 동안 ’깃발 모드’ 이용 시간 및 승패 기록에 따라 ‘영구 장비’, ‘유니크 장비보급’, ‘영구용병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7일(수)까지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하면 ‘왕대박 돈 주머니’, ‘몬스터코인 주머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차원조각’ 1000개와 ‘온기있는 펫알(C랭크)’를 지급하고,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차원조각’ 500개를 비롯해 ‘고급 장비선택권’과 ‘레어장비 선택권’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