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15주년 유저 쇼케이스… 국카스텐 하현우 깜짝 등장

메이플스토리 더 블랙 쇼케이스
2018년 06월 16일 16시 30분 18초

넥슨의 인기 PC온라인 ‘메이플스토리’가 15주년을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16일, 넥슨은 서울 용산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메이플스토리 더 블랙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공연 티켓 오픈과 함께 15초 만에 1천 석이 매진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 행사에서는 크로스 오버 퓨전 밴드 ‘두번째달’과 컬래버레이션 음악 프로젝트로 마련한 ‘메이플스토리 디 인딕션’ 디지털앨범을 공개 및 관련 수록곡 15개의 라이브 공연이 준비됐고, 이어 올여름 중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가 공개돼 행사장 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여름 업데이트는 200레벨 이상 최고레벨 콘텐츠 아케인리버의 마지막 지역 ‘테네브리스’가 선보이고, 이곳 마지막 3지역에는 메이플스토리 최종보스 ‘검은마법사’가 등장한다. 또 메이플 월드 용사(유저)들은 메이플 연합 임무를 수행하며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염원’을 모으고 이를 통해 검은마법사에 대항할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고, 전 직업 신규 5차 스킬 업데이트가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메이플스토리 최초로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캐릭터 생성 시 200레벨까지 쾌속 성장이 가능한 ‘테라버닝’ 이벤트와 7월 5일까지 ‘메이플 연합’에 가입하면 ‘쁘디 나인하트 펫 패키지’, ‘신수 데미지 스킨’ 등 총 6가지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영웅집결 상자’ 등이 지급된다.

 

 

 

이외로도 본 행사에서는 신규 애니메이션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영웅집결’이 공개, 검은마법사 테마곡 ‘다크니스’의 음원 녹음에 참여한 국카스텐 하현우의 깜짝 무대 등이 펼쳐졌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15년 오랜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에도 뜨겁게 호응해주시고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디 인딕션 디지털 앨범과 다크니스 음원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포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16,740 [06.18-08:37]

즐거웠겠네요... 부럽습니다...^^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