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2, 배우 정상훈 TV 광고 방영

2018년 06월 14일 14시 04분 16초

웹젠이 배우 정상훈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TV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6월 13일)부터 배우 정상훈이 '뮤 오리진2'의 게임 특징과 장점 등을 엘리베이터 안에서 소개하는 TV CF의 방영을 시작했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유튜브'의 웹젠 공식 채널을 통해 광고 메이킹필름에 정상훈의 인터뷰가 추가된 영상도 같이 공개했다.

 

이번 ‘뮤 오리진2’ 광고는 특유의 말투와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어 교육 브랜드의 광고를 패러디한 것으로, 정상훈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더해 '뮤 오리진2'는 ‘함께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웹젠은 1탄 엘리베이터 편 광고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패러디 스타일로 제작한 '뮤 오리진2' TV 광고를 시리즈로 선보인다. 게임의 다양한 특징에 사무 공간, 사내 식당 등 일상의 생활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정상훈의 코믹 연기를 더한 광고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호응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또한, 웹젠은 오늘(6월 14일) '뮤 오리진2'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게이머 간 유료 재화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경매장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은 12세 이용가 등급 버전을 별도로 출시했다. 경매장은 캐릭터 레벨 11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뮤 오리진2’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순위 각각 2위, 4위를 유지하고 있다. (6월 14일, 앱스토어 매출순위 기준)

 

한편, 웹젠은 게임공략 정보와 운영 일정 등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드원도 모집할 수 있는 ‘뮤 오리진2’ 공식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카페 및 게임 내에서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