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클래스 ‘다크나이트' 사전 예약 시작

2018년 06월 07일 15시 42분 26초

'검은사막 모바일'을 개발하는 펄어비스는 7일, 신규클래스 다크나이트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다크나이트는 ‘태도'와 ‘장식매듭'을 무기로 사용하며 원거리, 근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클래스다. 원작 ‘검은사막 온라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클래스이며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14일부터 다크나이트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번 신규클래스 다크나이트 사전 예약은 1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신화등급 아이템인 ‘발크스의 갑옷’을 지급한다. 또한 ‘검은사막 모바일’출시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해 7일 출석 시 ‘발크스의 신발'을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이 외에도 14일 진행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강력함을 보여줄 새로운 월드보스 ‘누베르’가 등장하고 영지 신규 건물인 ‘고대 유물의 제단'이 추가된다. 또한 18번째 신규서버인 ‘알티노바’를 오픈하고 신규서버 유저를 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함영철 사업실장은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 된 지 100일 째 되는 날이다. 출시 첫 날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유저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뜻으로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출시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펄어비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신규클래스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웹사이트(https://www.blackdesertm.com/intro/darkrose_reservati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