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드래곤 카페, 아시아 지역 발매결정

2018년 05월 30일 15시 27분 27초

주식회사 세가 게임스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Little Dragons Café』를 2018년8월30일(목)에 홍콩, 대만, 한국, 동남 아시아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작은 한국 이외의 아시아 지역에서도 동시 발매 예정이다. 

 

『Little Dragons Café』는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목장 이야기』 시리즈의 아버지라 불리는 ‘와다 야스히로’가 선사하는 완전 신작 타이틀이다.

 

 작은 카페를 경영하는 쌍둥이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막 태어난 드래곤과 함께 카페에 판매하는 요리나 재료를 찾아다니면서 카페를 운영해 나간다. 카페의 손님과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손님의 고민을 해결하거나, 드래곤이 자라면 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곳으로 가게 되는 등 판타지 세계의 카페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목장이야기』 시리즈는 팬들이라면 잘 아는 ‘마쯔야마 이구사’의 디자인한 매력적인 캐릭터가 AI로 등장하여 생생하게 생활하는 모습도 즐길 수 있다. 

 

『Little Dragons Café』는 8월30일(목)에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으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발매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