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폴 바셋’ 30% 할인혜택 누리세요

2018년 05월 23일 13시 36분 00초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23일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페이코(PAYCO)>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폴 바셋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페이코>로 결제하는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 내 ‘맞춤혜택’에서 쿠폰을 미리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오픈한 ‘서초본점’을 비롯해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점포를 제외한 전국 47개 매장에 방문해 주문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다. 하루에 한 개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페이코 맞춤혜택’은 빅데이터에 기반해 이용자에게 필요한 할인 쿠폰을 맞춤 제공하는 코너로, 지난 3월에 신설된 이후 온라인 상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다수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 니즈가 높은 식음료 매장의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다.  

 

‘엔제리너스’에서 5월 31일까지 인기 음료 메뉴를 최대 32%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카페베네’에서는 6월 23일까지 시즌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31일까지 ‘TGIF’는 페이코 전용으로 구성된 2인용 세트 제품을 최대 55%, ‘버거킹’은 신제품 몬스터와퍼를 포함한 10종을 최대 51%, ‘KFC’는 시크릿세트 4종을 3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HN페이코는 “<페이코>의 중요 가맹점인 ‘폴 바셋’의 100호점을 돌파를 기념해 높은 방문율을 보인 <페이코> 결제 이용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페이코 맞춤혜택’을 통해 <페이코>와 가맹점 간 양사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고하는 한편, 각 사의 채널을 활용해 상호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폴 바셋 100호점 ‘서초점’은 첫 번째 ‘폴 바셋 파티시에'매장으로 당일 직접 전문 파티시에들이 아이싱룸에서 만들어내는 다양한 타입의 케이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셉트의 매장이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프랑스풍 디저트 스타일의 케이크가 조화로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