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i-Ribi, 한글판 23일 국내 정식 발매

2018년 05월 21일 15시 43분 47초

㈜디지털터치는 대만의 게임 개발사 CreSpirit과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플랫포머 어드벤처 게임 『Rabi-Ribi (라비-리비)』 한글판을 2018년 5월23일 PlayStation™Store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Rabi-Ribi』 는 2D 탐험 플랫포머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근접전투에 특화된 바니걸 “에리나”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된다. 평범한 토끼로 지내던 에리나는 어느 날 갑자기 영문 모를 이유로 인간으로 변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가 살던 마을에 이변이 발생한 것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주인인 “루미”의 여동생 “미루”가 행방불명 된 것을 알게 되고, 주인공은 요정 “리본”과 함께 미루를 찾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바니걸’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메인 테마로 한 본 게임은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가능하다. 모험을 떠나면서 마주치게 되는 40여가지의 보스전에서는 보스들이 다양한 탄막 공격패턴으로 플레이어를 압박해온다. 플레이어는 이를 회피해야 하고, 회피 및 공격에 도움이 되는 60여종의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으므로 이를 활용하면서 보스를 격파하고 스테이지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또한 20여명의 풀 일러스트 캐릭터가 등장하며 주인공 에리나 외에도 다양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피드런 모드나 40여가지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 등 스토리 모드를 즐기고 난 이후에도 즐길 수 있는 컨텐츠 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PlayStation®4 『Rabi-Ribi』 한글판은 2018년 5월 23일 PlayStation™Store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