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 오는 26일 개최

2018년 05월 16일 15시 07분 39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인기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세계관을 활용한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가 오는 5월26일(토)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 열리는 무법항 거래소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광장에서 5월 26일(토) 오후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팬들의 창작물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벼룩시장, 다양한 워크래프트 관련 미술품을 관람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어 볼 수 있는 플래직(FLASIC)의 컨덕트 어스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행사의 백미인 축하 공연의 경우 인기 가수 정인, 하림 및 라이브 유빈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최근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핑크퐁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작년에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블리자드 스토어도 이번 무법항 거래소를 통해 다시 돌아온다. 올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물품은 물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하스스톤(Hearthstone®) 등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들이 대거 판매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판매될 모든 제품 등 이번 무법항 거래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178619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해 열린 첫번째 무법항 거래소 행사는 약 1만명 이상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함께 해 각종 이벤트와 자선 경매,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순서를 즐기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오랜 팬들은 물론, ‘와린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는 신규 플레이어들 그리고 그 가족이나 친구들까지 다양한 연령과 세대의 팬들이 찾아, 단순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힘을 확인케 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