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M, ‘삼국지 블랙라벨’ TV CF 공개

2018년 05월 16일 15시 03분 03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당사의 인기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의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블랙라벨’은 중국 삼국시대의 주군이 되어 한왕(漢王)에 오르는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군단(길드) 전투, 대규모 전투, 영지 확장, 자원 생산 등을 통해 강한 세력을 키워 삼국을 통일하는 재미로 구글 플레이 인기차트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2위, 원스토어 ‘무료Best’랭킹 1위에 오른 바 있는 그야말로 ‘전략 게임의 마스터피스’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도원결의’ 편과 ‘똑바로 하시오’ 편의 2편이다. 유비, 관우, 장비가 ‘비록 태어난 날은 달라도 한 날 한 시에 접속하자’며 도원 결의를 맺는 내용과,  ‘그냥 삼국지 게임’을 하던 연인 앞에 홀연히 나타난 장비가 ‘삼국지를 똑바로(가로로) 즐기라’며 본 게임을 어필하고, 섹시하고 코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그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온 ‘삼국지 블랙라벨’의 이미지에 유비, 관우, 장비로 분장한 박나래의 코믹함이 어우러져 유쾌한 반전을 노렸다.

 

한편, 본 게임 내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중이다. 조만간 천하 쟁탈 규칙 및 전쟁 진행 기간의 조정은 물론, 신규 장비 세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6월 중에는 서버간 대결을 진행하는 PVP 콘텐츠까지 추가될 계획이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