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18년 05월 08일 15시 38분 38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t)의 RPG 대서사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Pillars of Eternity II: Deadfire)’ 한국어판을 오늘(5월8일) PC로 정식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후속작,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는 지하에 오랫동안 묻혀 있던 거신 에오타스가 눈을 뜨고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하는 시점에서 이야기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에오타스를 쫓아 데드파이어 제도로 향하게 되며, 항로를 개척하고 이국적인 섬들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지역과 사람들을 발견하고 퀘스트를 수행함과 동시에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선박과 동료들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퀘스트에 따라 함께 할 파티를 편성할 수 있다. 또한, 동료들에게 능력과 직업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도입된 동료 시스템을 통해 동료들 간의 인간 관계 및 상호 작용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 깊이 있는 싱글 플레이어 RPG:

클래식 D&D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보다 향상된 그래픽, 깊이 있는 게임 시스템, 그리고 플레이어의 선택 하나 하나가 의미 있는, 진정한 깊이 있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라:

항로를 계획하고 이국적인 섬들을 탐험하며 항구마다 준비된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자. 새로운 지역과 사람들에 대해 알아가며 게임을 진행하자.

■ 파티를 구성하고 동료를 커스터마이즈 하라:

7명의 동료 중에서 퀘스트를 함께 할 파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능력과 직업을 부여하라. 새로운 동료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들간의 관계와 상호 작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관망하라.

■ 바다 위를 항해하는 선장이 되어라:

바다 위의 요새인 당신의 배는 단순히 여행을 위한 탈 것이 아니다. 앞으로 닥칠 위협에 대비하여 배와 선원을 업그레이드하고, 어떤 기술을 발전시킬 지 선택하라.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PC 한국어판은 5월 9일 새벽 1시부터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출시 이후에도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