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9월 한국어판 발매 결정

2018년 04월 27일 23시 46분 23초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Xbox One, PS4, PC(Steam)으로 발매 예정인 Square Enix, Eidos-Montréal, and Crystal Dynamics의 액션 게임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hadow of the Tomb Raider)’를 오는 9월 14일 한국어판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수 많은 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극찬을 받았던 Tomb Raider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특히 Eidos-Montréal의 베테랑 툼레이더 팀과 Crystal Dynamics가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에서 라라는 그녀 인생 중 가장 힘든 시기에 맞닥뜨린 잔혹한 환경의 정글을 무대로 무시무시한 무덤들을 극복하고 살아남아야만 한다. 마야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발버둥치며, 그녀가 되고자 하는 Tomb Raider가 되어 가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013년 뛰어난 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Tomb Raider reboot’에 이어 Rise of the Tomb Raider로 수상까지 한 바 있는 스타 카밀라 러딩턴이 이번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를 통해 라라의 깜짝 놀랄 만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회원 사진 지원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