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가미, PS4 한글판 5월 16일 출시 예정

2018년 04월 25일 15시 25분 42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린스 웍스(Lince Works)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라가미(ARAGAMI)’ PS4 한글판을 오는 5월 16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원에 정식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라가미는 어둠에 속하며 그림자의 힘을 다루는 복수의 영혼이다. 카이호 일족에게 모든 것을 빼앗기고 살아남은 소녀 야미코는 복수를 위해 아라가미를 소환하였고,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소환된 아라가미는 야미코의 복수를 도와가며 서서히 자기 자신의 기억을 되찾게 된다.

 

아라가미는 그림자 속에 몸을 숨겨 적의 눈을 피하거나 기습할 수 있으며, 근처의 다른 그림자로 순간 이동하거나 인위적으로 그림자를 만들어내는 등 그림자를 이용한 다양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잠입을 하거나 적에게 보이지 않는 사신으로 분하여 모든 적을 섬멸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카이호 일족과 빛의 군대를 물리치고 야미코를 구출해내자.

 

게임 특징

■ 그림자를 활용하라

적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그림자에 숨어야 한다. 그림자를 만들어내고 아라가미의 능력을 사용하여 다른 그림자로 순간 이동하고 표적을 쓰러트리자. 상황에 맞춰 그림자를 활용하고 적들의 심장부에 침투해야 한다.

■ 다채로운 플레이 스타일

적을 피해 잠입하거나 모든 적을 말살하는 등, 상황에 대처하고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은 다양하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자.

■ 자신을 되찾아라

카이호 일족과 빛의 군대를 물리치고 야미코를 구출하라. 야미코는 당신을 소환한 수수께끼의 소녀이자 당신의 존재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에디션 별 특징

■ 아라가미: 그림자의 힘을 다루는 복수심에 불타는 영혼, 아라가미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 본편. 소비자가격 19,800원

■ 아라가미 – 나이트 폴 DLC: 아라가미 본편의 스핀오프 작품인 ‘나이트 폴’을 즐길 수 있다. 그림자의 자객 ‘효’와 ‘시노부’를 통해 본편과는 다른 새로운 그림자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이야기의 이면을 엿볼 수 있다. 소비자가격 9,800원.

■ 아라가미 – 섀도우 에디션: 아라가미 본편 및 나이트 폴 DLC가 함께 구성된 번들 패키지. 소비자가격 25,300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