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페이코 기프트샵’ 서비스 정식 오픈

2018년 04월 16일 13시 06분 01초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페이코(PAYCO)>앱 생활 코너에 ‘페이코 기프트샵’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페이코>앱을 활용해 지인의 생일과 각종 기념일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로, 페이코 상품권을 비롯해 국내 유명 카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치킨, 피자, 햄버거, 각종 레스토랑, 영화 티켓 등 총 42개 브랜드 1600여 개의 모바일 상품을 판매한다. 

 

선물하기는 페이코 앱 ‘생활’ 코너에 마련된 기프트샵에서 휴대폰 번호 또는 주소록에 저장된 상대방 이름으로 바로 전달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이용자는 <페이코 기프트샵> 내 ‘MY’ 또는 MMS로 전달받은 교환권을 각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교환권은 <페이코>앱과 MMS로 모두 전송되기 때문에 수신인이 <페이코>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페이코>가 제공하는 할인과 적립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최대 4%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페이코> 이용실적으로 집계되어 월 단위로 진행되는 ‘페이코 슈퍼세이브’를 통해 결제 금액의 일부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받게 된다. 

 

특히 폭넓은 범용성을 자랑하는 <페이코 상품권>또한 선물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페이코 기프트샵이 간편결제에 익숙한 젊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기프트샵 출시로 <페이코> 이용자들이 쇼핑 등 결제뿐 아니라, 생일, 기념일 같은 일상 속 소중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페이코> 앱을 찾았으면 한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페이코>로 감사의 마음을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예고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