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수르의 아틀리에, DLC 및 업데이트 배포

2018년 04월 13일 19시 29분 42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재생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글판의 확장 업데이트는 4월16일, 다운로드 콘텐츠는 4월17일부터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본 작품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기능 확장을 실시한다. 플레이어 레벨 상한 해방이 가능하게 되고, 그에 따른 플레이어 캐릭터 스킬의 추가, 또한 몇 번이든 싸울 수 있는 파르미라, 테르미나의 레벨 상한 해방이 가능해진다. 그리고 기타 오류도 수정된다.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기능 확장 업데이트

 

<플레이어 레벨 상한 해방>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 상한이 50에서 100으로 해방된다.

 

<플레이어 캐릭터 스킬 추가>

레벨 상한이 해방됨에 따라 플레이어 캐릭터인 리디, 수르, 소피, 마티아스, 피리스, 알트에 각각 3개씩 스킬이 추가된다. 일반 스킬이나 폴로 스킬의 추가에 따라 전술의 폭이 더욱 넓어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파르미라,테르미나 상한 해방>

최종화 이후에 싸울 수 있는 파르미라, 테르미나의 레벨 상한이 100에서 200까지 해방되어 보다 강해진 파르미라, 테르미나와 싸울 수 있게 된다. 

 

<아이템 특성 추가>

새롭게 아이템의 특성이 20종류 이상 추가된다. 공격력이 100 상승하는 「신역의 공격력」이나, 스킬의 위력이 20% 상승하여 행동 시 MP를 회복하는 「달의 가호」등 모두 신규 특성으로 강력하다.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

 

<새로운 대모험 세트 제1탄>

「새로운 대모헌 세트 제1탄」에서는 『밤이 없는 나라2』와의 컬래버 맵인 그림 세계 「무야의 폐도」와 신규 주변 맵, 또한 『밤이 없는 나라2』를 이미지한 장비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다. 

 


 

<『밤이 없는 나라2』 BGM 팩>

BGM 팩에는 『밤이 없는 나라2』의 BGM이 20곡 이상 수록되어 있다. BGM은 아틀리에 내의 책상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면마다 좋아하는 곡을 설정할 수 있다. 『밤이 없는 나라2』의 BGM으로 「아틀리에」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게 된다.

 

<비전 조합 연구노트>

무기 파츠의 레시피나 과거 「아틀리에」 시리즈의 아이템 레시피에 더해, 새로운 촉매나 활성화 아이템이 추가된다. 「전자동 버섯냄비」는 2턴에 걸쳐 회복하는 아이템으로 『메루루의 아틀리에』에 등장했다.

 

<탐험가들의 구전집>

조합 레시피에 상급 탐험장비를 조합할 수 있는 레시피가 추가된다. 「비밀 백」은 아틀리에 이외의 장소에서도 컨테이너에 접속할 수 있게 되는 필수 휴대 아이템. 그 외에도 탐색에 도움이 되는 레시피가 가득하다. 

 

<명품진품 아이템 팩>

진귀한 특성을 가진, 바이체 보리, 던켈하이트, 용의 비늘, 심핵, 레이피어 피시의 레어 아이템 5종류를 입수할 수 있다. 이것을 사용하면 자신만의 최강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