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新 확장팩 앞두고 600명 몰린 대규모 행사 성황리 진행

까마귀의 해 스톤 페스티벌
2018년 04월 10일 23시 07분 04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팬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까마귀의 해 스톤 페스티벌'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THEATRE에서 개최했다.

 

까마귀의 해 스톤 페스티벌은 하스스톤에 보내온 플레이어들과 팬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한 유저 중 600명을 추첨해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이며, 'RedTea/홍차' 박정현, 'Jupanda/쥬팬더' 박성영, 'DawN/던’'장현재 등의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및 e스포츠 선수들도 대거 참여해 유저들과 함께 축제의 장을 펼쳤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는 블리즈컨 2017에서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의 우승을 이끈 'Kranich/크라니쉬' 백학준 선수와 2017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월드 챔피언십에서 4강을 기록한 'Surrender/서렌더' 김정수 선수, 2017 시드니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 준우승을 한 'DDaHyoNI/따효니' 백상현 선수가 행사장에 직접 참석한 특별 대전도 진행됐다.

 

 

 

이외로도 행사에 참가한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의 오프라인 모임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여할 수 있었고, '와글와글 난투'를 통해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 '넴지 네크로피즐'을 무료로 획득할 기회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됐다.

 

한편, 까마귀의 해 시작을 알릴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4월 13일부터 업데이트되며, 마녀숲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확장팩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마녀숲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고, 예약 구매자는 추가 카드 팩 20개와 함께 '어두운 숲 속에서'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