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콘텐츠 공개

신규 클래스, 시련의 회랑 등
2018년 04월 06일 14시 32분 55초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RPG ‘로스트아크’가 3차 테스트를 앞두고 두번째 ‘리샤의 편지’를 전했다.

 

이번 '리샤의 편지'에는 신규 클래스 호크아이와 기공사의 소개가 담겨있고, 새로 추가되는 시련의 회랑, 카드배틀과 트리시온 수련장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 신규 클래스


1. 호크아이

호크아이는 ‘헌터(기존 거너)’계열의 클래스로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수이다.

스타일리쉬 하고 독창적인 전투 스타일의 호크아이는 마치 사냥꾼처럼 상대의 움직임을 봉쇄하고 시야를 차단할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화살을 사용하며 강력한 기술연계를 통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더불어, 호크아이의 또 다른 특징인 ‘은신’을 활용해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2. 기공사

기공사는 ‘격투가’ 계열의 클래스로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캐릭터이다. 

‘내공’을 자원으로 사용하며 근거리에서는 ‘신체 강화’를 통한 강력한 체술 연계 공격을, 원거리에서는 내공을 사용한 장법 공격을 사용한다.

특히, 내공을 모아 한번에 터트리는 기공사만의 특별한 필살기를 가지고 있어 단번에 전세를 뒤집을 수 있다.

 


 

■ 시련의 회랑

 

시련의 회랑은 ‘타워 오브 쉐도우’, ‘플래티넘 필드’, ‘큐브’에 이어 ‘실리안의 지령’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네번째 콘텐츠이다. 

만랩 달성 이후 참여가 가능한 최종 콘텐츠 중의 하나로 유저들은 소규모의 파티를 구성해 옛 고대 종족 ‘할’의 유적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카드 배틀


카드 배틀은 로스트아크 내 미니게임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이다.

카드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 내 NPC와의 관계형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아주 특별한 조건을 만족시켜야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카드도 있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카드덱을 수집하고 카드들을 강력하게 성장시켜 게임 내 다양한 NPC와 실력을 겨룰 수 있다.

 


 


 

■ 트리시온 수련장

 

트리시온 수련장은 자신이 선택한 클래스의 모든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해 보고 전투를 연습해 볼 수 있는 콘텐츠이다. 

유저들은 스킬포인트나 레벨의 제한 없이 클래스의 모든 스킬과 트라이포드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스킬을 확인하고 향후 성장 방향성을 결정할 수 있다.

트리시온 수련장은 게임내 NPC 베아트리스에게 말을 걸어 이동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