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iOS 모바일 정식 출시

2018년 04월 04일 13시 56분 31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이제 누구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정식 출시를 통해 iOS 사용자들은 별도의 초대 이메일을 신청할 필요 없이 앱스토어에서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PC와 PlayStation 4, Xbox One, Mac에서 즐기던 것과 완전히 똑같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등이 다른 플랫폼 버전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다른 플랫폼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와 콘솔, 모바일 사용자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원래 초대 이벤트로 한정된 유저들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기간에도, 출시 하루 만에 전 세계 96개국 앱스토어에서 1등을 차지(앱애니 기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정식 출시로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언리얼 엔진 최적화를 통해 PC와 동일한 그래픽, 같은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완벽 구현했을 뿐 아니라,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만큼, 함께하는 시간과 장소,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들과 항상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09,690 [04.05-09:10]

ios가 먼저 나왔군요...^^


우쭈쭈♡ / 2,590,041 [04.06-01:36]

모바일까지 크로스 플레이는 특이하긴 하네요.
피씨나 콘솔쪽이 유리할 것 같긴 하지만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