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버스데이즈, 한글판 오늘 출시

2018년 03월 29일 14시 27분 43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모형 정원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 ‘해피 버스데이즈(Happy Birthdays)’ 한글판을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오늘(3월29일)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Harvest moon)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와 아크시스템웍스가 손을 잡고 만들어 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컨셉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어가는 게임인 ‘버스데이즈 – 시작의 날 –’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완전판이다.

 

시나리오를 진행함에 따라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종류 이상의 다양한 생물들이 등장한다. 실제로는 다른 시대에서 살았던 생물들을 같은 시대로 모을 수도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게임 모드

■ 스토리 모드: 게임 시간으로 약 50억년 정도의 플레이가 가능하며, 튜토리얼부터 시작해서 스토리를 차근차근 즐길 수 있다.

■ 다이노서 챌린지: 정해진 시간 내에 지정된 생물을 탄생시키자. 누구보다 빠르게 다양한 과제를 클리어 하는 것이 목표.

■ 프리 모드: 마음에 드는 사이즈와 모양의 지형을 선택하고 다양한 진화를 이뤄보자. 미니어처를 다루듯 가상의 세계를 마음껏 변화시킬 수 있다.

■ 해피 스타: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한 스타를 이용하여 편리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기념물을 손에 넣어 모형 정원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조건희 / inja@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