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찾기 방식의 액션 퍼즐 게임, '좀비 스위퍼' 출시 ​

2018년 03월 21일 14시 52분 12초

㈜아크 게임 스튜디오(대표 임원호)가 액션 퍼즐 게임 좀비 스위퍼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좀비 스위퍼는 군의 비밀실험실에서 유출된 정체 불명의 바이러스로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하는 특공대들의 활약을 그린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특공대의 지휘관이 되어 퍼즐을 플레이 하게 된다.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친숙한 지뢰찾기 방식의 퍼즐이지만, 다양한 전략적 요소와 액션이 결합되어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낸다. 기존 퍼즐 게임들에 비해 강렬한 타격감과 손맛이 좀비 스위퍼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좀비 스위퍼는 기획과 디자인, 개발 모두를 혼자 진행한 이른바 1인 개발 게임이다. 임원호 대표는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 개발 배경보다는 재미와 완성도로 평가받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좀비 스위퍼는 인디 게임쪽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기대작이다. 2015년 게임창조오디션 2위, 2017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3, 19회 게임인재단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하는 것이 개발사의 계획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