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대공습 모드’ 오픈

2018년 03월 20일 14시 18분 48초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대공습 모드’가 추가됐다고 20일 밝혔다.

 

‘대공습 모드’는 최장 매치 시간을 15분으로 단축해 게임의 속도감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인 한정 모드다. 제한 구역인 폭풍 원이 지도 위에 생긴 채 매치가 시작되며, 폭풍 관련 시간이 훨씬 더 짧아서 더 긴박하고 격렬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리품 생성 확률 및 수확 자원량에도 조정이 있다. ‘대공습 모드’에서는 좋은 아이템을 습득한 상황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보물상자나 탄약상자, 바닥 전리품의 생성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한다. 수확 자원량 역시 2배로 증가, 건설도 더 쉽게 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대공습 모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공습 모드’ 플레이 준비 인증샷을 포트나이트 공식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포트나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 V-Bucks를 증정한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iOS 기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는 <포트나이트> 공식 웹사이트 내 신청 페이지(www.fortnite.com/mobile)를 통해 초대 이메일을 신청하면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는 초대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메일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가 포함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대공습 모드’는 기존보다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속도감 있는 전개 덕분에 한국 유저들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드”라면서, “<포트나이트>의 다양한 모드를 즐겁게 플레이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언제, 어디서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