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예약 판매 시작

2018년 03월 14일 14시 05분 07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 판타지 RPG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의 예약 판매가 3월 14일 오늘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니노쿠니’ 시리즈는 북미와 유럽에서 수 많은 상을 수상한 PS3용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을 포함하여 전 세계 누계 190만 장 이상을 출하한 인기 판타지 RPG게임이다. 그 최신작인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이 3월 23일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된다.

 


 

이번 작품은 음모에 의해 나라에서 추방당한 어린 왕 ‘에반’이 주인공으로, 소중한 존재와의 이별을 통해 스스로 왕국을 건설할 것을 결심하게 된다. 소년이 위대한 왕이 되어, 거대한 악을 토벌하기까지를 기록한 이야기다. 

 

이번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의 예약 판매는 3월 14일부터 시작된다. 예약 판매 특전은 ‘사무라이 블레이드’, ‘머메이드 레이피어’, ‘만용의 검’, ‘스팀 블레이드’, ‘요정의 검’, 총 5종의 스페셜 소드 세트와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스페셜 소드 세트’의 경우, 능력은 불명이나, 각각 개성적인 부가 가치를 갖고 있으며, 모험에 도움이 되는 성능으로 되어 있다.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콜렉터즈 카드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