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외에도 선수들 지원 위한 행보 지속 펼칠 것

오버워치 컨덴더스 코리아 쇼케이스
2018년 03월 12일 15시 31분 51초

글로벌 인기작 ‘오버워치’의 대표 e스포츠 리그가 국내에서 열릴 계획이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일정을 공개하는 쇼케이스를 서울 송파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12일 진행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e스포츠 네이트 낸저 총괄은 “지난해 오버워치는 오버워치 리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위 리그 오버워치 컨텐더스,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오버워치 디비전 등을 진행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는 e스포츠의 탄생지이자 종주국인 한국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을 진행할 계획이고, 이 리그를 위해 110,000 이상 플레이어가 참여, 1,600개 팀이 경쟁을 펼쳤다”며 “이 리그는 연3회 시즌으로 운영,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7개 지역 및 지역별 12개 팀으로 확대, 총상금 6억 이상 규모로 지원하는 등의 행보를 펼쳤고, 이외로도 오버워치 관련 지원을 전폭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네이트 낸저 총괄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은 3월 19일 시작될 예정이고, 현장 관람 티켓으로 발생하는 수익금은 해당 경기를 진행하는 팀들에게 지급돼 팬들이 본인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애정을 더 직접 전달할 수 있게 꾸렸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네이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 참가하는 대표 팀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참여 소감 및 목표 등을 밝혔다.

 

 

네이트 낸저 총괄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김허롤 / 702 [03.20-11:47]

기대되네요


evoLukiM / 980 [03.21-01:35]

E스포츠에서 한국팀이 강세인 이유가 궁금하군요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