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봄맞이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 진행

2018년 03월 08일 13시 28분 00초

웹젠이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알을 품은 몬스터(이하 알품몬)’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3월 8일)부터 3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 하늘을 연상시키는 신규 프리미엄 뮨 ‘파일럿’을 추가하고, 특정 몬스터를 사냥 시 다양한 뮨과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의 ‘뮨’은 게임 내 캐릭터의 성장을 도와주는 일종의 ‘펫’ 시스템으로 각각 다른 특성을 갖고 있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뮨 알 구매로 새롭게 추가된 ‘파일럿’을, ‘알품몬’ 이벤트를 통해 ‘뼝아리’와 ‘워커’를 획득 가능하다.

 

‘파일럿’과 ‘뼝아리’, ‘워커’는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능력치, 스킬 속도 등을 올려주는 기본 능력을 부여한다. 또한 세 가지 뮨을 획득한 후 30일 동안은 뮨의 기본 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웹젠이 신규 뮨 추가와 함께 준비한 ‘알품몬’ 이벤트 기간에는 특정 시간, 특정 사냥터에서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등 3종의 이벤트 몬스터가 출현한다. 회원들이 해당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알’에서는 일반 뮨 ‘뼝아리’, ‘워커’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달 22일부터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를 운영하고 있다. ‘스피드 서버 시즌 4’는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을 상향 조정한 이벤트 서버로,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육성하고 본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웹젠은 내일(3월 9일)부터 3월 12일 오전 11시까지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 4’ 회원들을 위해 ‘게릴라 이벤트 3탄’도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 ‘음속 레벨업 패키지’를 게임 내 상점에서 ‘0원’에 판매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