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LOL-오버워치' 강세

3월 2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8년 03월 05일 16시 57분 41초

3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e스포츠 소식을 전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오버워치'가 강세를 보였다.

 

 

 

■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한국 개최

 

세계 최고 인기 e스포츠 행사가 다시 한번 우리나라에서 개최된다.

 

e스포츠의 정통 스포츠화를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있는 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게임즈가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비롯한 4종의 LoL 공식 국제 대회의 2018년 개최지와 일정을 발표했다.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받는 세계 최고 권위의 LoL 대회인 롤드컵이 지난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로 올 가을 우리나라에서 개최된다. 한국은 현재까지 총 7회 진행된 롤드컵에서 5번이나 우승을 차지했으며, 뛰어난 경기력과 인프라를 보유한 e스포츠의 메카로 두 번째 롤드컵을 열게 됐다.

 

이번 롤드컵에서는 총 24개 팀이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대망의 결승전까지 국내의 여러 도시에서 대결을 펼친다. 각 스테이지별 개최 도시 및 경기장, 구체적인 일정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오버워치, 신규 영웅 브리기테 공개 테스트 서버서 플레이 가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 브리기테를 공개했다.
 
토르비욘의 막내딸인 브리기테 린드홀름은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이다. 수리 팩으로 아군을 치유할 수 있고, 도리깨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는 지속 능력인 격려가 발동해 자동으로 근처 아군을 치유할 수도 있다. 주 무기인 로켓 도리깨는 타격 반경이 넓어 여러 적을 맞힐 수 있으며,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의 적을 기절시킬 수도 있다. 전투에 뛰어들 땐 방벽 방패로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으며, 방패 밀쳐내기로 적을 공격할 수도 있다. 브리기테의 궁극기인 집결은 이동 속도를 일시적으로 높여 주고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지속되는 방어력을 제공한다.
 
한편,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