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PlayStation Arena 참가

2018년 02월 27일 05시 39분 05초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PlayStation Arena'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지털터치 부스에서는 3월 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인기 타이틀 '진격의 거인2' PlayStation 4 한글판과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 PlayStation 4 한글판을 발매에 앞서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진격의 거인2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이다.

 

공중을 자유 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는 입체기동 장치를 구사한 고속 이동의 상쾌함과, 동료와 거인에게 맞서는 공투 액션, 마치 TV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조작하고 있는 듯한 감각을 맛볼 수 있는 그래픽 표현 등 세계적으로 진격의 거인 팬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재생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3월 29일 발매 예정이다.

 

'소피의 아틀리에'나 '피리스의 아틀리에'를 이은 '신비한' 시리즈 최신작의 이번 테마는 그림이다. 쌍둥이 자매 리디와 수르가 신비한 그림의 세계를 모험하며 나라 제일의 아틀리에를 목표로 하는 이야기이다. 조합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활성화 아이템이나, 2인 1조로 팀을 짜서 싸우는 콤비네이션 배틀, 배틀 중에 즉석에서 조합한 전투용 아이템을 사용하는 배틀 믹스 등, 신비한 시리즈의 집대성에 걸맞은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등장한다.

 

PlayStation Arena는 오는 3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진격의 거인2와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는 디지털터치의 부스에서 시연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