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PlayStation Arena’ 정식 출전 발표

2018년 02월 14일 17시 15분 25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오는 3월 3일부터 개최되는 플레이스테이션 기반의 게임 행사인 ‘PlayStation Arena’에 정식 출전한다고 밝혔으며, 출전 예정 타이틀 리스트를 공개하였다.

 

출전이 예정된 타이틀은 국내 개발 팀인 이십일세기덕스가 개발하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제작 지원 및 퍼블리싱하는 ‘슈퍼 픽셀 레이서즈’, D3 퍼블리셔의 ‘불렛 걸즈 판타지아’, 아크시스템웍스의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 THQ 노르딕의 ‘바이오뮤턴트’, 모션 트윈의 ‘데드 셀’, 게임즈 팜의 ‘섀도우: 어웨이크닝’이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부스에서 직접 시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부스를 방문 및 게임을 시연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기념품이 한정 수량 증정될 예정이다.

 

게임 소개
■ 슈퍼 픽셀 레이서즈(Super Pixel Racers)
탑 뷰 시점의 레이싱 게임으로, 도트로 이루어진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경쾌한 16비트 사운드가 특징이다. 드리프트로 충전되는 니트로 게이지를 활용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 불렛 걸즈 판타지아(Bullet Girls Phantasia)
미소녀 밀리터리 액션 슈팅 게임 ‘불렛 걸즈’ 시리즈의 최신작. 오크를 비롯한 몬스터 및 다양한 적을 상대로 검과 마법 도구와 같은 판타지 세계의 무기는 물론, 라이플이나 샷건 같은 현대 무기를 사용한 전투가 가능하다.

 

■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Kunio Kun: The World Classic Collection)
명작 액션 게임 ‘쿠니오 군’시리즈의 클래식 타이틀을 한 자리에 모은 쿠니오 군 시리즈의 집대성. 온라인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여, 친구 및 라이벌들과 대전 혹은 협력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바이오뮤턴트(BIOMUTANT)
종말 이후의 세계를 그린 오픈월드 액션 RPG ‘바이오뮤턴트’는, 유전자를 변형하여 외모나 능력을 바꿀 수 있는 주인공의 능력과 쿵푸를 기반으로 하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근접전은 물론 원거리 전투와 돌연변이 능력을 활용한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데드 셀(Dead Cells)
끊임없이 변화하는 거대한 성을 탐험하는 2D 액션 게임. 중간 저장이나 체크포인트가 없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활용하여 10여 가지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숨겨진 요소를 잠금 해제하여야 한다.

 

■ 섀도우: 어웨이크닝(Shadows: Awakening)
실시간으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독특한 싱글 플레이 RPG. 각각의 스토리와 퀘스트가 준비된 3명의 개성적인 영웅들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방대하면서도 광범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출전 예정 타이틀은 개발/퍼블리셔의 사정으로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이번 개최되는 ‘PlayStation Arena’는 오는 3월 3일과 4일 이틀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