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 출시

2018년 02월 13일 14시 24분 32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새로운 정액 요금제인 ‘180일 이용권’이 새롭게 출시, 이를 기념해 2월 25일(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탈것 ‘슈젠’을 제공한다고 금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180일 이용권은 기존에 제공되는 정액 요금제인 7일 이용권, 30일 이용권 그리고 90일 이용권에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요금제로 88,000원(부가세 포함)에 블리자드 샵(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world-of-warcraft-game-time-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180일 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2월 25일(일)까지 해당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신규 게임 내 탈것인 ‘슈젠’이 증정된다. ‘슈젠’은 행운의 상징이라고 알려져 있는 신성한 파수견으로, 고대 신의 광기 어린 속삭임으로부터 아제로스를 구하고자 하는 모든 이와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는 충직하고 사랑스러운 동료로 슈젠의 모습은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관련 영상(https://youtu.be/pGa4aiF7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출시된 이 신성한 파수견과 함께 아제로스를 탐험하며 ‘황금 개의 해’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과 특별한 탈것 ‘슈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worldofwarcraft.com/ko-kr/news/21510317)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