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체험형 콘텐츠 ‘방탈출 카페’ 오픈

2018년 02월 09일 17시 21분 26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2월 9일부터 5월 8일까지 ‘엘소드 방탈출 카페’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넥슨은 ‘코드케이 강남점’과 제휴를 맺고 엘소드 방탈출 카페를 열었다. 엘소드 방탈출 카페는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얼어붙은 물의 신전’을 모티브로 내외관 디자인을 꾸민 점이 특징이다.

 

최대 여섯 명이 한 팀을 이뤄 밀실에서 문제를 풀어 탈출하는 방식으로 참여자들의 팀워크·추리력·수리력·직관적 문제해결력이 요구된다. 또 한 시간 안에 문제를 모두 풀어 탈출해야 한다는 긴박감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넥슨 엘소드팀 염지선 팀장은 “3월 초까지 엘소드 방탈출 카페 예약이 모두 완료된 상태”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접점을 넓히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방탈출 카페를 오픈한 데 이어 서비스 10주년 기념 마지막 업데이트로 ‘3라인 3차 전직’을 적용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차 전직 캐릭터 12종의 일러스트도 함께 공개했다.​

 

이동수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