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2018년 02월 09일 15시 06분 34초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신규 클래스 ‘네미시스’와 새 리더 ‘유안’을 추가한 제 7탄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카드팩이 출시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들의 폭풍,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최대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로그인 보상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랭킹전에서 일정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대전 승리 시, 한정 아이템 루나 뒷면과 칭호 등을 추가 제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섀도우버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