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다이아 정채연X주은과 함께 이벤트 실시

2018년 02월 09일 14시 39분 17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홍보모델 정채연과 다이아 메인 보컬인 주은이 테런 OST를 리메이크해 음악과 영상을 공개하고, 유저 참여형 이벤트 ‘테일즈싱어’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정채연과 주은이 테런 OST ‘매우매우 아름답고 환상적인 나라’ 음원을 녹음하는 과정을 촬영한 메이킹 영상과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두 아이돌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담겨 있으며, 테일즈싱어에 참가할 유저들을 응원하는 인터뷰가 담겨 있다.

 

테일즈싱어는 오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이아 멤버들이 부른 OST를 따라 부르는 영상으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OST 음원 확인 후 1절 이상을 직접 따라 부른 영상을 촬영한 뒤 테런 홈페이지 내 UCC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센스왕’과 ‘노래왕’ 두 부문으로 나뉘어 유저 투표 50%, 운영자 심사 50%의 기준으로 심사를 받아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각 부문 1위에 선정된 유저들은 문화 상품권 50만원과 테일즈싱어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노래왕으로 선발된 유저에게는 스튜디오 OST 녹음, 뮤직비디오 제작, 게임 내 음원 재생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테일즈싱어에 참가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이아 체스트가 지급되며, 댓글로 참가자들에게 투표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골드 체스트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마무리를 장식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유저들의 추억이 담겨 있는 테일즈런너 인기 OST ‘매우매우 아름답고 환상적인 나라’를 다이아 멤버 정채연과 주은이 함께 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