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모험가 3종 등장

2018년 02월 09일 14시 32분 37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모험가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모험가인 ‘히어로’, ‘섀도어’, ‘신궁’ 3종을 추가했으며, 각 캐릭터에 따른 다양한 장비, 스킬 등을 새롭게 공개했다.

 

먼저, 최고의 전사 히어로는 ‘두손 검’과 ‘두손 도끼’를 전용 무기로 사용하며, 공격 시 쌓이는 콤보를 이용해 강력한 공격과 스킬을 사용하는 딜러 캐릭터로 활약한다.

 

또 근접거리 공격 속성을 지닌 섀도어는 ‘단검’을 주무기로 ‘메소’를 이용한 다양한 공격과 방어를 펼칠 수 있으며, 신궁은 ‘석궁’을 전용 무기로 사용해 적과의 거리에 따라 대미지가 변하는 다양한 능력을 갖췄다.

 

넥슨은 신규 모험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신규 모험가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3월 7일까지 1레벨 성장하면 2레벨이 추가로 오르는 ‘1+2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월 7일까지 모험가 3종의 성장 레벨(5~110레벨 구간)에 따라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강화 관련 아이템을 비롯해 ‘에픽 방어구’, ‘에픽 무기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