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기대작 '라그나로크M' 스크린샷 공개

2018년 02월 09일 14시 05분 09초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스크린샷 4점을 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캐릭터의 손잡기, 프로포즈 등 특별한 감정 표현이 가능한 동작을 엿볼 수 있으며, 이모티콘을 활용한 친밀한 교감도 동시에 강조했다. 특히 이모티콘 및 동작은 사냥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감정 표현이 지원되어 채팅 이외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 상반기 기대작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지난해 10월 대만 런칭 후 10주동안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같은 인기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강력한 IP를 기반으로 높은 인지도와 과거에 즐겼던 게임의 향수도 한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법사, 복사, 도둑, 궁수, 기사, 상인 등 총 6가지 계열의 다채로운 직업을 성장시키는 육성의 재미와 아기자기한 감성적 그래픽, 그리고 상대방과 교감을 중시하는 커뮤니케이션 요소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현재 사전 예약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