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8년 02월 08일 14시 37분 00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맵과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것으로 예고된 만큼 높은 기대를 받아왔다.

 

먼저, 봅슬레이를 타고 짜릿한 파산 역전승의 재미를 선사하는 신규 '봅슬레이맵'을 추가했다. 해당 맵은 봅슬레이를 타면 모든 이용자를 태우고 본인의 랜드마크로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만큼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외 나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와 매칭 돼 아슬아슬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모두의랭킹'도 추가했으며, 캐기만 해도 매일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발송한 덕담을 친구 및 지인이 받아 접속하면 발송한 이용자에게 최대 1,000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플레이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황금 멍멍이의 간식’을 획득하면 신규 캐릭터 ‘S+황금 멍멍이’를 비롯해 신규 행운아이템 ‘S+멍멍 장난감 1호', ‘S+인기 행운아이템 8종 뽑기권’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얻어갈 수 있다. 이외 최강캐릭터 ‘레바테인’과 ‘니르바나’를 행운아이템과 함께 풀세트로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